새로운 신발이나 부츠를 사면서, 사람들은 매우 중요한 점을 간과하곤 합니다:

신발은 하루 종일 발이 휴식을 취하게 곳이란걸 말입니다.

쇼핑객들은 보통 핏이나 색상 같은 신발의 외적인 부분에만 관심을 갖습니다. 신발을 고를 때 물론 이것들도 중요한 부분이긴 하지만,

“어떤 인솔이 나에게 꼭 맞는 것인가?”라는 질문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생각해보십시오. 여러분의 인솔은 하루종일 몸이 직접 접촉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착용하는 것 중 이 이상 중요한 것이 또 있을까요? 항상 입는 러닝, 속옷, 바지, 그리고 셔츠를 생각해 보십시오.

매일 착용하는 옷들에 투자하는 시간과 돈을 인솔에도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올바른 인솔을 선택하는 일은,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개개인의 발은 모두 다르며, 인솔은 발에 직접 닿는 것이기 때문에 선택지가 매우 다양합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의 슈퍼핏 전문가들이 그 선택을 도와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슈퍼핏 인솔을 선택하는 방법

슈퍼핏은 발이나 다리의 통증 때문에 고생하는 운동 선수나 일반인들을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슈퍼핏을 찾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슈퍼핏의 제품들은 특정 활동, 용도, 그리고 신발 스타일에 따라 각각 맞춤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인솔들의 입체적 형태는 움직임에 따라 발이 특정한 기능과 최상의 효과를 내도록 전략적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떤 기술을 적용하던, 편안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선택한 인솔이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슈퍼핏의 다른 인솔을 시도해보세요.

선택지는 많기 때문에, 불편을 감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발을 편하게 할 슈퍼핏 인솔은 반드시 있습니다.

요즘 신발들은 대부분 편안함보다는 패션을 위해 만들어지며, 그것은 장기적으로 발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슈퍼핏 인솔은 발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슈퍼핏 인솔을 사용하면 편안함을 주고 활동성을 좋게하여, 발의 통증이 있더라도 좋아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안락함, 통증의 완화, 그리고 능률성 모두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인솔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신발의 핏, 기능, 착용감을 극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슈퍼핏의 형태는 발의 피로를 줄여주며 발과 다리 하부의 부상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또한 인솔을 사용하여 더 멀리 또는 더 빠르게 이동하는 것과 같은 성능의 특정 측면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슈퍼핏이 제공하는 느낌을 여러분이 직접 느끼고 확인하길 바랍니다.

 

인솔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이유

사람들이 인솔을 사용하는 이유는 발의 형태가 다른 것만큼이나 다양합니다:

안락함 : 신발의 전체적인 핏과 착용감을 개선하기 위해 인솔을 사용합니다.

통증의 완화 : 발의 통증이 약화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족저근막염, 발뒤꿈치 통증, 중족관절염과 같은 발 질환을 방지하거나 완화시키기 위해 인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기능성 : 신발이 더 잘 맞고 착용감이 더 좋을수록 편안하며 더 멀리, 더 오래, 더 빨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운동의 경쟁에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인솔을 사용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상기 카테고리 중 하나 또는 전체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이유들은 서로 배타적이지는 않지만, 슈퍼핏 인솔의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유가 무엇이던, 올바른 인솔을 구매한다면 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지력이 좋은 신발을 새로 구입하였거나, 러닝, 하이킹의 매니아거나, 또는 직업상 오랜 시간을 서 있거나 걸어야 한다면,

올바른 인솔의 선택은 삶을 개선시켜줄 것입니다.

 

“통증 완화” 가 중요한 문제인 모든 사람에게 인솔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발 질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치 통증

. 족저근막염

. 모르톤 신경증

. 허리통증

. 등 통증

. 무릎 통증

올바른 인솔을 사용하면 이러한 모든 불편한 증상들을 예방하거나 완화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증상을 경험한 적이 있거나 또는 발 아치를 잘 받쳐줄 인솔을 찾고 있다면, 슈퍼핏의 인솔을 선택해보세요.

 

발 아치 유형

모든 사람의 발은 다 다르게 생겼고 그 특성도 제각각이지만, 발 아치의 높이는 중간높이 아치, 높은 아치, 평발 중 하나입니다:

발의 아치란 뒤꿈치와 발가락 사이의 중심 부분입니다.

이는 워킹, 러닝 또는 하이킹에 의한 충격 흡수와 체중의 균형을 위하여 약간 위로 곡선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치는 종일 움직이는 동안 발과 신체의 나머지 부분을 지지하며, 집의 기초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치가 “높다”고 정의를 내릴 수 있는 표준 측정법이 없기 때문에, 발의 아치가 특별히 높은 경우에만 높은 아치라고 명명합니다.

모래 위를 맨발로 걸어보면, 발의 중간부위가 아니라, 뒤꿈치와 앞발의 둥근 볼의 형태만이 모래에 찍힙니다.

이에 반하여, 평발인 경우 (“내려 앉은 아치”라고도 불림)는 아치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서있게 되면 발 바닥 전체 또는 거의 전체가 지면에 닿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슈퍼핏이 필요합니다. 슈퍼핏은 다양한 발에 맞도록 매우 다양한 발 아치의 형태를 갖춘 인솔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치 유형은 올바른 인솔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변수이지만 유일한 변수는 아닙니다.

슈퍼핏은 적절한 핏의 선택에는 발 아치 이상의 것이 고려되어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핏은 발의 한 부분이 아닌 발 전체와 상호 작용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인솔의 종류

슈퍼핏에서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인솔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각의 다양한 타입의 인솔들은 그 목적에 따라 쓰임새가 다릅니다.

하이킹, 러닝, 작업, 하키, 또는 업무 회의 등 그 모든 활동에 맞는 다양한 인솔이 있습니다.

인솔의 착용감도 인솔을 선택하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슈퍼핏 제품 중에는 좀 더 유연하고 쿠션이 좋아 반응성이 좋은 인솔들이 있는데, 이들은 좀 더 안정적이고 발을 잘 받쳐줍니다.

 

유연한 쿠션을 갖춘 슈퍼핏의 ACT(Adaptive Comfort Technology) 제품들:

. ADAPT Run, ADAPT Run MaxADAPT Hike Max

탄소섬유로 만들어져 구조적이며 반응성이 뛰어난 EVOLyte 인솔:

. RUN ComfortRUN Comfort Women’s,

. TRAILBLAZER ComfortTRAILBLAZER Comfort Women’s

. CARBON

슈퍼핏 오리지널 디자인에 의한 균형 잡힌 느낌을 선호한다면 중간 제품인 다음 인솔들을 추천합니다:

. GREEN

. BLUE

. EASYFIT Men’sEASYFIT Women’sEASYFIT High Heel

 

각각의 상황에 맞는 발의 지지력을 얻게 된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활동에 있어서 전혀 다른 세계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종일 걷거나 서 있는 상황에 가장 좋은 인솔은 여러분을 가장 편하게 해주는 인솔입니다.

슈퍼핏에서 최고로 추구하는 것은 ‘편안함’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새로운 인솔을 선택시 고려할 점

새로운 인솔을 구입할 때 고려할 점은 아주 많습니다.

첫째, 인솔을 어떤 활동에 사용할 것인가. 대개의 경우, 슈퍼핏 제품들은 특정 용도를 위해 제작됩니다.

두 번째로, 신발의 핏을 고려합니다. 인솔은 신발에 잘 맞아야 하기 때문에, 부피/두께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착용감입니다. 인솔은 매트리스와 같습니다.

부드럽고 쿠션이 있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단단하고, 딱딱한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단계별 질문을 준비합니다:

– 인솔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 인솔을 사용할 활동을 이해하면 그 활동에 필요한 기능과 이점이 되는 인솔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활동에 맞는 깔창의 선택- 달리기나 걷기 운동을 할 것이면 러닝용 인솔을, 그리고 산길을 오를 것이면 하이킹용 인솔을 선택합니다.

– 신고 있는 신발의 핏은 어떠한가?

: 꼭 끼인다, 딱 맞는다, 또는 헐겁다.

드레스 슈즈, 클릿 슈즈, 퍼포먼스 슈즈와 같이 몸에 꼭 맞는 신발에는 “얇은 (Thin)” 볼륨의 인솔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신발에는 탈부착한 기본 깔창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슈퍼핏을 신발에 직접 넣어야 합니다.

이러한 인솔은 얇을수록 더 좋습니다.

: 러닝용이나 캐쥬얼 슈즈처럼 딱 맞고 깔창을 제거할 수 있는 경우, 중간 볼륨의 (Medium volume) 인솔을 사용하세요.

: 작업화, 부츠, 긴 장화에는 넉넉한 공간이 필요하므로 볼륨이 최대인 (“Max” volume) 인솔을 사용하세요.

– 어떤 느낌의 인솔을 원하십니까?

. 슈퍼핏에서는, Adaptive Comfort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한 유연한 쿠션의 인솔부터

EVOLyte 탄소 섬유를 사용한 반응성이 강하고 지지력이 강한 인솔까지, 다양한 착용감의 인솔을 만들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인솔을 신발에 넣기만 한다면 그 혜택은 무궁무진합니다.

신발에 인솔을 넣는 이유와 몇몇 이점들입니다:

– 신발의 핏이 좋아진다.

– 신발의 느낌이 좋아진다.

– 신발의 기능이 좋아진다.

–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 발과 다리의 가벼운 부상을 치유한다.

– 신체 기능의 특정 부분을 개선한다.

 

인솔을 선택하는 방법이나 가장 적합한 아치 지지하는 인솔을 찾는 방법이 아직도 궁금하십니까?

우리의 Insole Finder Quiz를 활용하십시오. 올바른 제품의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핏에 대하여 개인적인 도움을 원하시면, 가까운 호상사 대리점을 찾으십시오.

내 발에 맞는 인솔을 찾기 위해 다양하게 신어보는 동안 숙련된 전문가가 도와드릴 것입니다.

인솔 사용을 더이상 미루지 마세요. 발은 여러분의 가장 소중한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