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센터 > FAQ
고객센터
스토브가 점화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 가스가 부족하거나, 너무 추운 환경(특히 겨울)에서는 점화가 어렵습니다.
- 액체연료는 연료가 오래되어 불완전 연소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액체연료 스토브의 경우 노즐 청소 필요합니다.
- 오랫동안 쎈불에서 화력을 집중시키면 사고방지를 위해 과열방지밸브, 과열방지 장치가 작동되어 점화가 안됩니다.
- 대부분의 MSR 스토브는 AS 전체 점검 (분해/청소/점화테스트)가 필요합니다.
- 직접 분해하거나 자가수리로 인한 고장발생시 에는 수리가 어렵습니다.
-
고장의 주원인
리액터, 윈드버너의 원래용도는 물끓이기, 스프나 액체류 가열, 간단조리용으로
사용할수있게 만든 제품으로, 해외에서는 국내처럼 스토브로 기름이많은 고기를 굽지 않습니다.
또, 사제품 삼발이 또는 스탠드 등은 고장의 원이므로 사용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했는데 AS가 가능한가요 ?
호상사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시에라아웃도어)매장포함), 공식 판매업체 등에서 구매 하시면
AS가 가능합니다.
받은제품에 정품등록 코드를 꼭 버리지마시고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제품에는 정품인증코드가 없는 자체 인증제품 입니다.
옷에 구멍이 났어요… 수선 과정 알고 싶어요.
우선 입고된 고객님의 제품을 전체 검수합니다.
검수 후 파손 위치, 손상도 체크, 추가 로 발견된 손상부위 또는 추가 체크사항을 확인 합니다.
작업의 내용을 고객에게 고지후 동의시 기술팀에게 인계되어 작업이 진행되며,
기술팀에서 불가한 수선 의 경우 외부 협력업체를 통하여 외주 수선 작업이 진행됩니다.
손상도, 위치, 작업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발생 됩니다.
* 원단의 경우 최대한 같은원단, 색상으로 작업을 해드리고 있으나 동일원단 수급의 문제로
유사원단 으로작업이 진행되며, 색감, 광택, 질감 등의 차이는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 홈페이지의 작업예시 메뉴의 랩, 기타 메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신발의 높이가 다른거 같아요. 불량 아닌가요 ?
잠발란의 대부분 신발들은 수제 작업으로 진행 됩니다. (일부 모델 제외)
수제화 작업상 기계처럼 완벽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량 판정의 기준
뒷꿈치 발목부분의 쿠션 길이 가 육안으로 양쪽차이가 2cm 이상 차이가 나거나 육안으로 형태가 너무 다른경우
뒷꿈치의 밑창(일부모델은 떠있음.) 떠 있는 높이가 다른경우 . 또 앞꿈치의 떠 있는 위치의 형태가 틀어진 경우
위 경우에는 AS팀 과 브랜드팀에서 직접 검수 후 안내드립니다.
신발을 샀는데 발이 너무아파요.
잠발란의 대부분의 신발들은 가죽 수제화 입니다.
또, 이태리에서 제작되어 발의 형태가 아시아핏이 아닌 유럽핏 *(칼발)형태로 대부분 제작됩니다.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높은 분들은 반드시 매장에서 시착후 구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사람마다 발형태가 다르며 또 양발의 사이즈가 다른경우가 많습니다. 예) 우측 264mm , 좌측 260mm 인 경우
사이즈 선택이 어려우므로 구매후 실내에서 우선 착용하여 신발끈 을 끝까지 교차하여 매듭을 지어보신 후에
발끝, 발볼, 뒷꿈치, 발목, 모두 체크하시어 맞는 사이즈로 실외 착용 전 교환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미 산행이나, 트레킹, 기타 생활에 착용후 교환이나 반품/환불은 불가합니다.
이미 착용 후 발이 아픈경우에는 대부분 길들이기 과정이며, 발목 이나 발가락 등에서 쓸림 및 상처가 조금 날수 있으며
발의 피로도, 발형태 에따라 빠르면 2주~ 많게는 3달이상 적응 및 길들이기 과정이 필요합니다.
길들이기 과정에 도 불구하고 발이 아픈경우에 볼치기, 연화작업 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AS에 문의 바랍니다.
폴대가 부러졌어요…. 수리가 가능할까요 ?
호상사의 구형 모델 (일부 가능)을 제외한 약 2018년도이후의 모델들은 대부분 가능합니다.
알루미늄, 카본 폴대 모두 가능하나 유상으로 처리되며 , 비용과 과정은 호상사 AS센터(031-944-4330)에 문의 바랍니다.
구형모델은 일부 가능하나 폴대의 색상이나 형태가 조금 다를수있습니다. *보유한 폴대로 성형작업 진행.
카본폴대의경우 파손으로만 손상되기 때문에 마디교체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카본 폴대의 경우 모델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 MSR, 랩 폴대의 일부제품은 인위적으로 약간 곡선형태의 폴이 있으니 억지로 피거나 변형 시키지 마세요.
수리 비용, 수리 기간 알고싶어요!!
호상사에서 취급하는 브랜드 수리기간은 평균적으로 약 2~3주 소요됩니다.
단순한 뜯어짐, 떨어짐, 재부착 의 의뢰건이라도 이전에 접수된 접수 순으로 진행되며,
기본적으로 전체점검, 제품의 컨디션, 추가 수리/수선 여부등을 파악 하고 특이사항 발생 시 고객동의하에 진행되며 ,
수리 수선 난이도에 따라 평균 소요 기간보다 더 걸릴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은 잠발란의 경우 정찰제로 진행하여 게시판 목록을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 브랜드 제품, 용품, 의류는 위치, 작업난이도, 전체교체 부분교체 등의 상황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오니,
호상사 AS 고객센터(031-944-4330)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최선을 다해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기술팀에서 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조금 늦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공기가 새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눗물로 기포 테스트하거나, 자가 수리 키트를 활용해 집에서 수리 가능합니다. (임시조치)
- 또는 호상사 AS센터 에 문의
* 매트에 공기가 주입된 상태에서 앉거나, 바다, 강, 계곡 등에서 구명 보트 처럼 사용하지 마세요. (절대 금지!)
* 겨울철엔 입으로 주입시 수분이 같이 주입되어 내부의 코팅제가 습기를 머금어 내부에 곰팡이 발생 우려가 있으니
가능한 펌프색이나 에어펌프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여름철엔 기온이 올라 주입양보다 더 빵빵해집니다.
-여름철 주입 양 80~90% 주입 권장
-겨울철 주입 양 90~95% 주입 권장
– 외 의 계절에는 날씨상황에 맞게 주입하시기 바랍니다.
매트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 NeoAir 제품: 깨끗하게 말린 후, 말아서 수납 주머니에 보관
💡 습한 장소 보관은 곰팡이와 폼 손상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건조하고 통풍이 잘 되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텐트/타프 곰팡이 방지 방법은?
습한 상태로 텐트를 보관하면 단 24시간 내에도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방수 코팅을 분리시키고 원단을 손상시키며, 얼룩이나 악취를 남깁니다.이는 A/S 및 보증 대상이 아니며, 제거도 거의 불가능합니다.
* 국내(한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파트 배란다,발코니, 신발장 에 보관하나 이는 곰팡이 및 제품 상태를 악화 시킬수 있습니다.
* 습하지 않은 옷장이나, 그늘지며 공기잘통하는 보관렉등에 위치를 선정해주세요.
* 텐트를 아껴주시여 작은 공간하나 정도 만들어주세요. 그곳에 보관하면 오래도록 유지가 가능합니다.
보관 전 체크리스트:
- 눈/비 맞은 후엔 완전히 건조시켜 주세요.
- 텐트는 뒤집어서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이틀 이상 널어두는 게 이상적입니다.
- 히터나 직사광선 건조는 금지입니다.
텐트/타프 에서 ‘방수(mm)’ 수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방수 수치는 원단이 어느 정도 수압을 견딜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예를 들어 1500mm 방수 수치는, 1500mm 높이의 물기둥 압력을 1분 이상 견딜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태풍급 폭우에서도 침수되지 않도록 설계된 수준입니다.
MSR 텐트는 모든 외부 원단에 고급 폴리우레탄 방수 코팅을 적용하고, 봉제선도 모두 실링 처리되어 출고 즉시 방수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리를 잘해주시면 더욱더 방수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텐트/타프 실제 무게가 표기된 무게와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표기된 무게는 최대한 정확하게 계산하지만, 제조 과정에서 코팅 두께, 원단 절단 방식, 구성품 변화 등에 따라 몇 그램~수십 그램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
- 코팅 차이: 텐트 원단은 배치(batch) 단위로 생산되며, 코팅 두께에 따라 미세한 무게 차이가 납니다.
- 원단 절단 오차: 최대 200겹까지 한 번에 재단하는 공정에서 미세하게 선을 벗어난 재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밀 저울 사용: MSR은 정밀 실험용 저울을 사용하지만, 가정용 저울에서는 오차가 더 큽니다.
- 구성품 추가: 텐트팩, 가이라인 등의 추가 구성품 포함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히 초경량 텐트의 경우 1온스(약 28g) 차이도 민감할 수 있으니, 이를 고려해 주세요.
Hydrobloc®이란 무엇인가요?
Hydrobloc®은 가죽 무두질 단계에서 적용되는 특수 방수 처리 기술입니다.Zamberlan® 전용으로 개발된 이 기술은 가죽의 내구성, 방수성, 수명을 크게 향상시킵니다.Hydrobloc® 케어 제품은 함께 사용하면 부츠의 수명을 더 늘릴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AS 접수를 하고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031-944-4330 또는 이메일로 문의 하시거나 아래 주소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6 호상사 AS실
*보내주신 제품에 성함/연락처/수령지 기재하여 동봉 바랍니다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파손 되었어요. 수리비가 청구될까요?
과실여부에 따라 유/무상 처리로 진행됩니다.
정품등록을 깜빡잊고 안했어요. 다른 인증 방법은 없을까요?
구매증빙(구매내역서, 구매처, 구매영수증)을 할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고 제품을 직접 받을 수 없나요? 자택이랑 가깝습니다!
방문접수/수령 가능합니다. 단, 직접 방문접수 하시더라도 접수순서대로 수리가 진행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수리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등산화의 경우 최대 3~4주, 의류,용품의 경우 최대 2주 내 수리가 완료됩니다.
* 시즌(성수기)에 따라 +1~2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발의 높이가 다른거 같아요. 불량 아닌가요 ?
잠발란의 대부분 신발들은 수제 작업으로 진행 됩니다. (일부 모델 제외)
수제화 작업상 기계처럼 완벽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량 판정의 기준
뒷꿈치 발목부분의 쿠션 길이 가 육안으로 양쪽차이가 2cm 이상 차이가 나거나 육안으로 형태가 너무 다른경우
뒷꿈치의 밑창(일부모델은 떠있음.) 떠 있는 높이가 다른경우 . 또 앞꿈치의 떠 있는 위치의 형태가 틀어진 경우
위 경우에는 AS팀 과 브랜드팀에서 직접 검수 후 안내드립니다.
신발을 샀는데 발이 너무아파요.
잠발란의 대부분의 신발들은 가죽 수제화 입니다.
또, 이태리에서 제작되어 발의 형태가 아시아핏이 아닌 유럽핏 *(칼발)형태로 대부분 제작됩니다.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높은 분들은 반드시 매장에서 시착후 구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사람마다 발형태가 다르며 또 양발의 사이즈가 다른경우가 많습니다. 예) 우측 264mm , 좌측 260mm 인 경우
사이즈 선택이 어려우므로 구매후 실내에서 우선 착용하여 신발끈 을 끝까지 교차하여 매듭을 지어보신 후에
발끝, 발볼, 뒷꿈치, 발목, 모두 체크하시어 맞는 사이즈로 실외 착용 전 교환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미 산행이나, 트레킹, 기타 생활에 착용후 교환이나 반품/환불은 불가합니다.
이미 착용 후 발이 아픈경우에는 대부분 길들이기 과정이며, 발목 이나 발가락 등에서 쓸림 및 상처가 조금 날수 있으며
발의 피로도, 발형태 에따라 빠르면 2주~ 많게는 3달이상 적응 및 길들이기 과정이 필요합니다.
길들이기 과정에 도 불구하고 발이 아픈경우에 볼치기, 연화작업 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AS에 문의 바랍니다.
Hydrobloc®이란 무엇인가요?
Hydrobloc®은 가죽 무두질 단계에서 적용되는 특수 방수 처리 기술입니다.Zamberlan® 전용으로 개발된 이 기술은 가죽의 내구성, 방수성, 수명을 크게 향상시킵니다.Hydrobloc® 케어 제품은 함께 사용하면 부츠의 수명을 더 늘릴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파손 되었어요. 수리비가 청구될까요?
과실여부에 따라 유/무상 처리로 진행됩니다.
정품등록을 깜빡잊고 안했어요. 다른 인증 방법은 없을까요?
구매증빙(구매내역서, 구매처, 구매영수증)을 할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고 제품을 직접 받을 수 없나요? 자택이랑 가깝습니다!
방문접수/수령 가능합니다. 단, 직접 방문접수 하시더라도 접수순서대로 수리가 진행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스토브가 점화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 가스가 부족하거나, 너무 추운 환경(특히 겨울)에서는 점화가 어렵습니다.
- 액체연료는 연료가 오래되어 불완전 연소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액체연료 스토브의 경우 노즐 청소 필요합니다.
- 오랫동안 쎈불에서 화력을 집중시키면 사고방지를 위해 과열방지밸브, 과열방지 장치가 작동되어 점화가 안됩니다.
- 대부분의 MSR 스토브는 AS 전체 점검 (분해/청소/점화테스트)가 필요합니다.
- 직접 분해하거나 자가수리로 인한 고장발생시 에는 수리가 어렵습니다.
-
고장의 주원인
리액터, 윈드버너의 원래용도는 물끓이기, 스프나 액체류 가열, 간단조리용으로
사용할수있게 만든 제품으로, 해외에서는 국내처럼 스토브로 기름이많은 고기를 굽지 않습니다.
또, 사제품 삼발이 또는 스탠드 등은 고장의 원이므로 사용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폴대가 부러졌어요…. 수리가 가능할까요 ?
호상사의 구형 모델 (일부 가능)을 제외한 약 2018년도이후의 모델들은 대부분 가능합니다.
알루미늄, 카본 폴대 모두 가능하나 유상으로 처리되며 , 비용과 과정은 호상사 AS센터(031-944-4330)에 문의 바랍니다.
구형모델은 일부 가능하나 폴대의 색상이나 형태가 조금 다를수있습니다. *보유한 폴대로 성형작업 진행.
카본폴대의경우 파손으로만 손상되기 때문에 마디교체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카본 폴대의 경우 모델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 MSR, 랩 폴대의 일부제품은 인위적으로 약간 곡선형태의 폴이 있으니 억지로 피거나 변형 시키지 마세요.
텐트/타프 곰팡이 방지 방법은?
습한 상태로 텐트를 보관하면 단 24시간 내에도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방수 코팅을 분리시키고 원단을 손상시키며, 얼룩이나 악취를 남깁니다.이는 A/S 및 보증 대상이 아니며, 제거도 거의 불가능합니다.
* 국내(한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파트 배란다,발코니, 신발장 에 보관하나 이는 곰팡이 및 제품 상태를 악화 시킬수 있습니다.
* 습하지 않은 옷장이나, 그늘지며 공기잘통하는 보관렉등에 위치를 선정해주세요.
* 텐트를 아껴주시여 작은 공간하나 정도 만들어주세요. 그곳에 보관하면 오래도록 유지가 가능합니다.
보관 전 체크리스트:
- 눈/비 맞은 후엔 완전히 건조시켜 주세요.
- 텐트는 뒤집어서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이틀 이상 널어두는 게 이상적입니다.
- 히터나 직사광선 건조는 금지입니다.
텐트/타프 에서 ‘방수(mm)’ 수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방수 수치는 원단이 어느 정도 수압을 견딜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예를 들어 1500mm 방수 수치는, 1500mm 높이의 물기둥 압력을 1분 이상 견딜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태풍급 폭우에서도 침수되지 않도록 설계된 수준입니다.
MSR 텐트는 모든 외부 원단에 고급 폴리우레탄 방수 코팅을 적용하고, 봉제선도 모두 실링 처리되어 출고 즉시 방수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리를 잘해주시면 더욱더 방수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텐트/타프 실제 무게가 표기된 무게와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표기된 무게는 최대한 정확하게 계산하지만, 제조 과정에서 코팅 두께, 원단 절단 방식, 구성품 변화 등에 따라 몇 그램~수십 그램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
- 코팅 차이: 텐트 원단은 배치(batch) 단위로 생산되며, 코팅 두께에 따라 미세한 무게 차이가 납니다.
- 원단 절단 오차: 최대 200겹까지 한 번에 재단하는 공정에서 미세하게 선을 벗어난 재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밀 저울 사용: MSR은 정밀 실험용 저울을 사용하지만, 가정용 저울에서는 오차가 더 큽니다.
- 구성품 추가: 텐트팩, 가이라인 등의 추가 구성품 포함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히 초경량 텐트의 경우 1온스(약 28g) 차이도 민감할 수 있으니, 이를 고려해 주세요.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파손 되었어요. 수리비가 청구될까요?
과실여부에 따라 유/무상 처리로 진행됩니다.
정품등록을 깜빡잊고 안했어요. 다른 인증 방법은 없을까요?
구매증빙(구매내역서, 구매처, 구매영수증)을 할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
공기가 새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눗물로 기포 테스트하거나, 자가 수리 키트를 활용해 집에서 수리 가능합니다. (임시조치)
- 또는 호상사 AS센터 에 문의
* 매트에 공기가 주입된 상태에서 앉거나, 바다, 강, 계곡 등에서 구명 보트 처럼 사용하지 마세요. (절대 금지!)
* 겨울철엔 입으로 주입시 수분이 같이 주입되어 내부의 코팅제가 습기를 머금어 내부에 곰팡이 발생 우려가 있으니
가능한 펌프색이나 에어펌프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여름철엔 기온이 올라 주입양보다 더 빵빵해집니다.
-여름철 주입 양 80~90% 주입 권장
-겨울철 주입 양 90~95% 주입 권장
– 외 의 계절에는 날씨상황에 맞게 주입하시기 바랍니다.
매트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 NeoAir 제품: 깨끗하게 말린 후, 말아서 수납 주머니에 보관
💡 습한 장소 보관은 곰팡이와 폼 손상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건조하고 통풍이 잘 되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AS 접수를 하고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031-944-4330 또는 이메일로 문의 하시거나 아래 주소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6 호상사 AS실
*보내주신 제품에 성함/연락처/수령지 기재하여 동봉 바랍니다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파손 되었어요. 수리비가 청구될까요?
과실여부에 따라 유/무상 처리로 진행됩니다.
정품등록을 깜빡잊고 안했어요. 다른 인증 방법은 없을까요?
구매증빙(구매내역서, 구매처, 구매영수증)을 할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
옷에 구멍이 났어요… 수선 과정 알고 싶어요.
우선 입고된 고객님의 제품을 전체 검수합니다.
검수 후 파손 위치, 손상도 체크, 추가 로 발견된 손상부위 또는 추가 체크사항을 확인 합니다.
작업의 내용을 고객에게 고지후 동의시 기술팀에게 인계되어 작업이 진행되며,
기술팀에서 불가한 수선 의 경우 외부 협력업체를 통하여 외주 수선 작업이 진행됩니다.
손상도, 위치, 작업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발생 됩니다.
* 원단의 경우 최대한 같은원단, 색상으로 작업을 해드리고 있으나 동일원단 수급의 문제로
유사원단 으로작업이 진행되며, 색감, 광택, 질감 등의 차이는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 홈페이지의 작업예시 메뉴의 랩, 기타 메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폴대가 부러졌어요…. 수리가 가능할까요 ?
호상사의 구형 모델 (일부 가능)을 제외한 약 2018년도이후의 모델들은 대부분 가능합니다.
알루미늄, 카본 폴대 모두 가능하나 유상으로 처리되며 , 비용과 과정은 호상사 AS센터(031-944-4330)에 문의 바랍니다.
구형모델은 일부 가능하나 폴대의 색상이나 형태가 조금 다를수있습니다. *보유한 폴대로 성형작업 진행.
카본폴대의경우 파손으로만 손상되기 때문에 마디교체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카본 폴대의 경우 모델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 MSR, 랩 폴대의 일부제품은 인위적으로 약간 곡선형태의 폴이 있으니 억지로 피거나 변형 시키지 마세요.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파손 되었어요. 수리비가 청구될까요?
과실여부에 따라 유/무상 처리로 진행됩니다.
정품등록을 깜빡잊고 안했어요. 다른 인증 방법은 없을까요?
구매증빙(구매내역서, 구매처, 구매영수증)을 할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
수리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등산화의 경우 최대 3~4주, 의류,용품의 경우 최대 2주 내 수리가 완료됩니다.
* 시즌(성수기)에 따라 +1~2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했는데 AS가 가능한가요 ?
호상사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시에라아웃도어)매장포함), 공식 판매업체 등에서 구매 하시면
AS가 가능합니다.
받은제품에 정품등록 코드를 꼭 버리지마시고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제품에는 정품인증코드가 없는 자체 인증제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