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주)호상사 A/S 안내

  • 등산화, 텐트, 매트리스, 스토브, 다운제품 등 정품인증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제품군에 대해서는 온라인 정품인증을 완료하신 제품에 한하여 보상판매 및 A/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호상사 국내 공식 취급점을 통한 구매가 아닌 구매대행 사이트 등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사설 아웃도어 수리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A/S 신청방법

  •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이메일 주소, 주소, A/S 증상, 등을 간단히 메모해 A/S 센터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실 곳 —

    호상사 A/S 센터
    전화 : 031-944-4330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6 A/S실 (우)10949

  • A/S 센터에서 제품을 수령 하면, 견적을 내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고객님의 동의하에서만 제품 수리에 들어갑니다.
    견적은 제품상태를 직접 확인후에만 안내가 가능함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왕복 택배비 중 1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선불로 보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A/S 진행조회

  • A/S 진행조회는 진행조회 버튼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명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 (휴대폰 뒷자리 4개)를 입력하시면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 A/S 진행조회시 목록 로딩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A/S 진행조회

A/S 소요기간

  • 등산화 : 10일~21일 | 용품 : 7일~14일
  • 제품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수선및 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성수기인 봄과 가을에는 소요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A/S 상담

  • 전화상담보다 메일상담을 선택하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메일 : jeongbm17@hocorp.co.kr
  • 전화 : 031-944-4330
  • 전화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12시 | 오후 1시 – 5시
    휴무일 : 토, 일요일

단종브랜드 A/S

  • 단종브랜드인 컴퍼델, 파이브텐, 바스큐, Alite, 시에라디자인은 A/S자재 재고소진으로 인해 A/S가 중단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작업예시 – 창갈이 수선

작업예시 – 등산화 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