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정 기구, 안창 그리고 인서트-그 차이는 무엇인가?

보정 기구, 안창 그리고 인서트는 같은 의미의 용어인가?

사전적 설명: 대략적으로는 그렇습니다.

전문 용어는 지역에 따라 다르게 불릴 수 있습니다. 미국 중서부의 사람들이 코카콜라 캔을 팝이라고 하고 동부 해안의 사람들은 소다라고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신발과 관련이 있는 제품들에 사용되는 용어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혼란을 없애기 위하여, 아래에 설명합니다.


공장제작 라이너 또는 삭라이너(sockliners)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신발을 구입했을 때 그 안에 이미 있는 패브릭이나 발포체재질의 레이어를 표현하는 것으로, 신을 신는 사람의 발과 신발의 중창 사이의 부품입니다. 쏙라이너는 신발에 고정되어 있거나, 완전히 분리할 수 있습니다. 주: 여러분의 신발의 쏙라이너가 분리되어 나오지 않는다면, 슬림하게 맞는 슈퍼핏의 안창이나 발 전체 길이가 아닌 수퍼핏을 골라 그것을 쏙라이너 위에 까십시오.


인솔 (insoles)

어떤 사람들은 안창과 공장 제작 라이너를, 신발과 함께 나오는 패브릭이나 발포체라는 뜻으로, 섞어서 사용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러한 인솔들 어떤 것들은 분리할 수가 있어, 교체가 가능하고, 어떤 것은 영구적으로 부착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퍼핏에서 우리는 인솔을, 안락감을 높이고, 통증을 완화하거나 성능을 높이기 위하여 부품 시장에서 구입하여 신발에 추가하는 물건이라는 뜻으로 사용합니다. 안창은 전체 길이, 또는 슬림하게 맞는 신발을 위하여 3/4 길이로 만들어 집니다.

https://www.superfeet.com/media/wysiwyg/Orthotics_and_Insoles_post.jpg


풋 베드(footbeds)

발을 위한 작은 매트리스같은 느낌입니다. 안락한 느낌, 그렇죠? 구두 제조사들은 가끔 자신들의 공장 부착 라이너가 추가적으로 쿠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하여 풋베드 라고 부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이 용어를, 안창처럼, 추후에 구입하여 신발에 추가하는 것을 표현하려고 사용합니다. 가끔 사람들은 풋베드라는 용어를 쿠션이 있는 샌들이나 신발을 표현할 때도 사용합니다.


슈 인서트 (shoe inserts)

인솔과 기본적으로 동의어이지만 일반적으로 시장 구입후의 다양한 물건들을 표현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또 다른 용어입니다. 신발에 끼워 넣고 외출하는 것입니다.


아치 서포트 (arch supports)

사람들은 이 용어를 슈 인서트, 인솔 또는 풋베드와 동의어로 사용합니다. 가끔 아치 서포트 라는 용어는, 발 전체 길이가 아니라 앞 발 부근에서 잘려있는 길이의 장비를 말할 때도 사용됩니다.


보정기구 (orthotics)

발의 통증 치료를 위하여 의사나 전문 치료사에 의하여 처방되거나 추천되는 의료용 장치를 표현할 때 가장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사람들은 가끔 보정기구라는 용어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인솔, 풋베드, 슈 인서트 그리고 아치 서포트와 같이 사용합니다.사람들은 보정기구라는 용어를 가끔, 자신의 발의 형태에 맞게 특별히 만들어진, 맞춤형 인솔이라는 뜻으로 사용합니다.


https://www.superfeet.com/media/wysiwyg/Superfeet_Shoe_Inserts.jpg

우리가 인솔,풋베드, 슈 인서트, 아치 서포트와 보정기구라는 용어를 비슷하게 사용한다 하여도 모든 안창이 다 똑 같은 것은 아닙니다. 자연스럽게 지지를 해주며, 힘을 보태는 기초로서의 수퍼핏의 형태는 그 어떤 제품보다 발을 잘 감싸주며 발 아취를 잘 받쳐주어 발은 편안하고 통증은 완화됩니다.



코멘트 보기 (0)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