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살이 타는 듯한 높은 기온으로 여름날 한낮의 하이킹에서는 워새치 (Wasatch) 산맥의 상층부 조차에서도 더위에 힘겹습니다. 그래서 유인타는 더욱 달콤합니다: 90분에서 2 시간에 걸치는 드라이브로, 멋진 하이킹 등산로로, 매혹적인 산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카마스 (Kamas) 지역에서 간단한 안주에 맥주 한 잔이면, 여름날을 아주 서정적으로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른 계절에는 모기가 큰 걱정이지만, 여름에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일을 위해 모기퇴치제와 긴 소매 셔츠가 필요합니다 – 들꽃에 여러분의 피를 먹이고 싶지는 않을 테니까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이곳은 반려견 친숙한 장소이지만, 곰의 동네이기도 하므로, 주변의 모든 포유동물에 유의해야합니다.

하루 해가 지기 전에 빠르게 마칠 수 있는 유인타의 당일 하이킹 코스를 소개합니다.

이 여름에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곳들입니다.

 

LOFTY 호수 둘레길: 여러 개의 호수, 하나의 하이킹 코스

눈부신 경치, 산정 호수, 들꽃이 만발한 초원, 바위투성이의 산 정상 또는 우거진 수풀을 좋아한다면, 로프티 호수 둘레길이 취향에 맞을 것입니다. 이름이 암시하듯이, 높은 고도의 호수들을 약 4 마일에 걸쳐 도는 환상 코스입니다.

Kamas에서부터 Mirror Lake Highway로 32 마일을 간 후, Pass Lake 등산로 입구에 주차를 합니다. 이곳으로부터 환상 코스를 양 방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반 시계 방향의 하이킹이 길을 찾기가 쉽습니다.

Picturesque Lake, Scout Lake, Lofty Lake, Kamas Lake 그리고 굽이치는 Uinta 숲 안의 가장자리가 깎인 완만한 지형에 있는 수 없이 많은 작은 호수들을 지납니다. 여러 호수에 물고기가 많아, 하룻밤을 묵어 갈 것이라면 낚시를 해서 멋진 저녁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1
유인타에서 물놀이를 하고 있는 진한 갈색의 개

 

RUTH’S LAKE (루트 호수): 어린이와 클라이머를 위한 곳

인기 높은 루트 호수로 향하는 하이킹 코스는 짧고 쉬워서, 어린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초보자 코스입니다. 작은 산길들과 가 볼 만한 인접한 호수들이 풍부하여, 이 지역은 스스로 계획을 세워 하루의 하이킹을 만들 수 있는 최상의 시작점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보너스로, 유인타 산맥의 대부분의 클라이밍 지역 중 한 곳이 이 호수 부근에 있습니다. 많은 클라이머들이 하룻밤에 이 암벽의 몇몇 코스를 클라이밍 하며 주말을 보냅니다.

루트 호수로 가려면, Mirror Lake Highway를 약 35 마일 달려서 눈에 잘 띄는 길가 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산길은 명확히 표시가 되어 있으며, 루트 호수는 1 마일이 채 안 되는 거리입니다. 이곳부터의 탐험 코스는 수없이 많으므로, 지형도를 가져가십시오.

 

AMETHYST LAKE (아메시스트 호): 최고로 중요한 날

아메시스트 호수로 향하는 트레킹은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Christmas Meadows 평원에서 트레킹을 시작할 때부터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더니 한층 더 아름다운 장소들이 계속됩니다. 각각의 방향으로 6 마일 거리는, 멋진 하루를 선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룻밤 야영을 즐깁니다. 그러나 걸음이 빠른 걸음의 하이커들이나 산악 마라토너들레게는, 아메시스트는 의사들이 적절한 치유를 위하여 권하고 있는 곳일 뿐입니다.

Christmas Meadows 오솔길 시작점은 Mirror Lake Highway 47 마일의 흙 길에 있습니다. 광활한 초원과 떨고 있는 사시나무 숲을 통과하여 굽이치는, 이 흙길 자체가 멋진 장소입니다. Amethyst Lake의 에메랄드 빛 호숫가에서 시작되는, 이 6 마일의 코스는 약 2,000 피트를 오릅니다.

1
유인타의 개의 삶

 

Shingle Creek (싱글 강):
싱글 강은 유인타의 더 화려한 하이킹 코스 때문에 자주 간과하게 되지만, 그 자체로 사랑스럽고 Kamas에서부터 도로를 따라 겨우 10마일 지점에 산길이 시작되어 상대적으로 접근이 쉽습니다.

하이킹의 대부분은 산책로의 시작지점에서 이미 건넜던 강과 평행으로 나아갑니다. 차가운 물에 가까이 가면서 몇 개의 다리를 건너게 됩니다. 마침내, 아름다움이 넘쳐나는, 전망이 좋은 높은 지점에 다다릅니다. 약 5.5 마일 지점에서 East Shingle Creek Lake를 만나게 되고, 아직 힘이 남아 있다면, 하룻밤 야영에 좋은 South Erickson Lake까지 계속해서 갑니다.

1
사람의 발길이 닿은 곳에서 아주 멀리 있는 Uinta 호수 Beth Lopez

 

에너지 재충전의 시간
산에서 하루를 보냈다면 적절한 재충전을 받을 자격이 충분히 있습니다. Salt Lake로 돌아갈 때까지 그 배고픔을 참을 수 있을까요? 다행스럽게도 힘들때 쯤, 맥주, 파이 또는 버거를 주문할 몇몇 장소가 부근에 있습니다. (Amethyst Basin을 완수했다면, 이 세 가지가 모두 있습니다.
배고픔이 극에 달했다면, Kamas로 돌아가기 바로 전에 Mirror Lake Highway에 있는, The Notch에서 멈추세요. 음료와 함께 멋진 음식이 있습니다. 외부 뒤쪽 테라스에서 배를 채우던가, 조금 힘이 남아 있다면 내부의 풀 테이블까지 갑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점은 진흙투성이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Oakley까지 버틸 수 있다면 Art Deco의 화려한 스타일로 완전히 새 단장을 하고 동부해안 Kamas 북부에서 몇 분 떨어져 있는 미국 대공황 시대의 식당차인 the Road Island Diner로 떠나보세요. 식사를 위해 멈추고, 쥬크 박스를 열고, 자리에 앉으면 곱게 다진 고기, 양파 등을 함께 섞어 빵 모양으로 만든 뒤 오븐에 구운 미트 로프나 맥과 치즈의 접시 요리를 먹습니다.

 

[글과 이미지 출처 : 슈퍼핏 본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