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우 알파인은 세계적 수준의 배낭 생산에 전념하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로우 알파인 배낭은 하이킹, 트레킹 또는 장거리 비행 여행 등의 모든 상황에 활동성이 뛰어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피보팅 방식의 힙 벨트에서부터 맞춤형 여성 특화 핏까지, 우리의 디자인 과정의 모든 요소는 한 가지 심플한 질문에 답을 합니다: 고객의 활동적인 삶을 향상시키고 있는가?

 

1

 

몸과 일체로 움직입니다

우리의 배낭 시스템은 여러분의 몸과 일체가 되어 움직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정확하고, 사려 깊은 인체 공학적 핏과 고유의 세부 장치들로 행동의 자유를 구현하고 운반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여러분들이 본인의 한계에 도전함을 도울 수 있도록 무한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장비의 운반

하이킹을 할 사람들의 타입과 신체적인 조건을 고려하십시오. 하이킹에 아이들과 건강이 안 좋은 사람, 또는 신체적인 제약이 있는 사람이 포함되어 있다면, 경사가 급하거나, 오르고 내림이 많이 있는 산길은 피합니다. 어떤 공원이나 지역에는 산길의 난이도를 표시한 지도가 있습니다만, 온라인의 가이드와 안내 책자 또는 공원의 안내자에게 자문을 구하십시오.

Move your world

내구성 있는 배낭을 제조하기 위하여 확고하고 변함없이 헌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여행에서, 그리고 해를 거듭할 수록 여러분의 로우 알파인 배낭을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우리는 오로지 고품질의 부품과 튼튼한 제조 기술만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1

 

1967년부터 지속된 월드 클래스의 운반 시스템

로우 알파인 브랜드는 지상에서 가장 위대한 클라이밍 가족 중 하나인 Lowe 패밀리의 마음과 정신으로 탄생하였습니다.

Greg, Mike 그리고 Jeff Lowe는 등산, 스키 사냥 그리고 하이킹을 하면서 활동적인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이 형제들이 20대가 되자 클라이밍의 리더로 서면서 모든 기어를 좀 더 스마트하게 운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의 배낭들은 외부 장치가 과하게 많이 달렸으며, 산에서 많은 활동을 하기에는 안정적인 핏을 제공하지 못 했습니다. 장비들을 조금 더 안정적으로 운반할 수 있고 험난한 지형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전혀 새로운 개념의 배낭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1967년에 Greg Lowe는 Lowe Alpine Systems에 의하여, 산악인들이 험한 지형에서 좀 더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배낭인, Expedition 배낭을 출시를 하게 됩니다. 이 배낭은 혁신적인 내부 프레임, 압축 끈 그리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장치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이 배낭은, 모든 현대 프리미엄 배낭의 원조가 되어, 아웃도어 산업계를 영원히 바꾸었습니다.

 

1

 

[글과 이미지 출처 : 랩 본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