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빠이지만 아빠들은 괴짜라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여유 시간이 생기면 차고에서 시간을 보내고, 신상품 연장이 나왔는지 확인하고, 고기 굽는 것이 취미입니다.
아빠들의 DNA 안에 이런 것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빠들은 원하는 것이 없거나 혹은 원하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아빠를 위한 선물 고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대부분의 아빠들은 양말을 좋아합니다. 아빠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리노 울 양말들을 소개합니다.

 

멋진 하이킹 신발을 신는 아빠 – 하이킹 양말

아빠가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집에는 등산화가 많을 것이며, 저녁 외식을 하러 갈 때도 “좋은 하이킹 신발”을 신고 갈 것입니다.
양말 선물을 받는다면 다음 주말 트레킹에 신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좋아할 것입니다.

윌러비(Willoughby) Micro Crew Lightweight – 카누를 갖고 있거나 구입할 계획이 있는 아빠.
썬셋릿지(Sunset Ridge) Micro Crew Lightweight – 하이킹 계획을 말 할 때마다 과거의 하이킹 경험을 떠올리는 아빠.
반그리즐(VanGrizzle) Boot Midweight 멋진 스티커를 범퍼에 붙이고 VW 밴을 모는 아빠.
하이커 부츠(Hiker Boot) Midweight – 80년대에 쓰던 배낭을 아직도 쓰고 있는 아빠.

 

달리기를 즐기는 아빠 – 러닝 양말

달리기를 하는 아빠들은 에너지가 많고, 무엇이든지 잘 먹을 것이며, 짧은 반바지도 잘 입을 것입니다.
새벽 달리기를 위해 일찍 일어나는 아빠에게 양말 선물을 해보세요.

스트라이드(Stride) Micro Crew Ultra-Lightweight – 사람들 앞에서 아무 때나 스트레칭을 하는 아빠.
볼트(Bolt) Micro Crew Ultra-Lightweight – 격렬한 운동으로 항상 기분이 좋으며 러닝복만 입는 아빠.
런 노 쇼탭(Run No Show Tab) Ultra-Lightweight – 온라인 구매한 다양한 단백질 보충재와 파우더가 있는 아빠.

 

취미가 삶의 방식이 된 아빠 – 라이프스타일 양말

개인적으로 이 카테고리의 양말을 제일 좋아합니다. 특별한 운동 없는 라이프스타일로 여름날 오후 세차를 하거나,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편안하게 지내거나 하는 아빠에게 절대로 실패하지 않을 선물입니다.

스페이 플라이(Spey Fly) Crew Lightweight – 알래스카 단체 낚시를 가는 꿈이 있고 플라이 낚시는 아직 못 해본 아빠.
네오 지오(Neo Geo) Crew Lightweight – 집에서 양조한 맥주를 즐기는 아빠.
테일워커(Tailwalker) Crew Lightweight – 항상 선글래스를 착용하고 선탠 자국이 있는 아빠.
웨트스톤(Whetstone) Crew Lightweight – 엄마를 위하여 주방의 칼을 세심하게 갈아주는 아빠.

 

굳은 살을 가진 아빠를 위해

목수일을 하는 아빠는 어떤 날씨에도 선 채로 수없이 많은 작업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빠는 “나쁜 날씨라는 것은 없고 나쁜 장비만 있을 뿐이야”라고 항상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아빠들에게 좋은 양말들을 소개합니다.

프레드 터틀(Fred Tuttle) Micro Crew Midweight – 지게차 면허가 있고 잔디 깎는 기계가 있는 아빠.
스틸리 부츠(Steely Boot) Midweight – 마지막으로 포옹을 해 준 것은 월드컵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이겼을 때지만, 마음으로 항상 나를 사랑하는 아빠.

 

단순한 것

일반화 할 수는 없지만 위에 제시한 여러 타입의 아빠들을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빠들은 특별히 화려하고 거창한 상황을 원하지 않고,
단순하고 오랜 시간 써도 멀쩡한 것을 좋아합니다. 아빠에게 새 양말을 선물한다면 분명 좋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