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캠퍼는 텐트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의자나 슬리핑 매트를 좀 더 좋은 것으로 갖추어 계속해서 편안한 것을 찾습니다.
이런 분들께 써머레스트의 캠핑 블랑켓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용해 보아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어떤 블랑켓를 선택하더라도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캠프파이어에서, 해가 지는 언덕에서, 혹은 슬리핑 백에 추가하는 보온 레이어로 사용할 수도 있고,
야외 콘서트장에서 사용하다가 집에서는 밤에 TV 영화를 볼 때 소파에서도 사용합니다. 세탁이 용이하며 안락함이 오래 가는 써머레스트의 블랑켓은 안 쓰이는 곳이 없을 정도입니다.
다음 설명과 추천 사항을 잘 고려하여 다양한 여행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혼초판초

혼초판초를 두르고 캠프파이어에 나서면 “어디에서 구했어요!?”, “이게 무슨 제품이에요!?” 질문을 받습니다. 그리고 가장 자주 받는 질문은, “나 한번 입어봐도 될까요?”입니다.
판초로서 몸에 걸치거나, 블랑켓으로 바닥에 깔 수 있어 쓰임새가 아주 다양합니다. 안 좋은 날씨에는 통기성이 있는 DWR 처리 쉘과 에라로프트 (eraLoft) 소재의 합섬 단열재가
방풍, 방수 장벽을 형성하여 젖은 상태에서도 보온이 유지됩니다. 날씨가 좋아지기를 기다리며 텐트 안에 앉아 있을 때는 간단히 블랑켓처럼 펼쳐 깔고 기다리면 됩니다.
혼초 판초는 캥거루 포켓 안에 패킹 되므로, 휴대에 편리합니다.

 

 

스텔라 블랑켓

스텔라 블랑켓은 위에 앉기도 하고, 깔기도 하고, 또는 해가 지면 몸을 따뜻하게 하고, 쓸모가 아주 많으며 단열, 방수가 가능하고 빨리 마릅니다.
고급 패브릭에, 에라로프트 (eraLoft) 합섬 단열재, 그리고 써머레스트 슬립 시스템에 통합이 되기까지 스텔라는 여러분이 갖고 다녔던 옛날 블랑켓와는 상대도 되지 않습니다.
스텔라는 끝을 조여서 매트와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슬립시스템을 구성할 때도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가볍고 콤팩트한 얇은 이불도 봄, 가을 계절에 스텔라와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스텔라의 부드러운 폴리에스터 안감이 별빛 아래에서도 편안하게 해줍니다. 한편, DWR 처리된 외피는 단열과 보호 역할을 합니다.
심플하면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캠핑 블랑켓에 대한 써머레스트의 생각을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캠핑장에서나 도시 어디에서 한 차원 높은 안락함과 뛰어난 성능을 만나보세요.

 

 

아르고 블랑켓 (ARGO™ BLANKET)

블랑켓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파트너나 친구를 함께 감싸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르고는 이동이 편하도록 작게 패킹이 되며, 펼치면 2인용의 넓은 블랑켓이 됩니다.
2인을 위한 슬립 시스템에도 완벽하고, 스냅 루프를 추가하여 개인용 슬립 시스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르고 캠핑 블랑켓의 고급 패브릭은 뛰어난 편안함과 기능을 보장합니다.
에라로프트(eraLoft) 합섬 단열재와 DWR 처리된 외피로 습한 조건에서도 그 성능을 유지합니다. 더 따뜻하게, 더 안락하게 보내고 싶을 때 아르고가 어느 곳에서나 기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쥬노 블랑켓 (JUNO™ BLANKET)

쥬노는 혼자 간직하고 싶은 편안함을 위한 캠핑 블랑켓입니다. 용도가 다양하고 콤팩트하며, 세탁기 사용이 가능하여 모든 여행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른 블랑켓들과 마찬가지로 성능은 쥬노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가볍고 따뜻하며 패킹이 쉬운 에라로프트(eraLoft™) 단열과 부드럽고 기모 처리된 폴리에스터 안감,
그리고 30 데니어의 DWR 처리된 폴리에스터 외피로 어느 곳에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블랑켓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램블 다운 블랑켓 (RAMBLE™ DOWN BLANKET)

램블 블랑켓은 매우 안락하며 럭셔리함을 추구했습니다. 퀸 사이즈, 프리미엄 패브릭, 퀼트 디자인은 내 침대에서 자는 것과 같은 즐거운 잠자리를 마련해 줄 것입니다.
닉왁스 소수성 다운(Nikwax Hydrophobic Down™) 충전재를 추가하여 부풀기를 계속 유지시킵니다.
또한 두 사람이 사용하기에 여유 있고, 따뜻하며, 내구성이 좋은 50D 폴리에스터 패브릭으로 다양한 조건에서 그 성능을 발휘합니다.
램블에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함도 중요하지만, 기능과 성능을 중요시하는 써머레스트의 명성에도 걸맞는 제품입니다.

 

 

결론

써머레스트는 별빛 아래에서 더욱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들을 만들고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고, 시대를 초월한 유틸리티 장비의 철학을 캠핑 블랑켓 라인에 담았습니다.
캠핑에는 블랑켓처럼 심플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비들로 구성해야 하며 새로운 장비를 고를 때 캠핑의 본질을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