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몬트의 여름은 종종 양말이 필요 없는 계절로 치부되고 있지만,
사실 단터프는 습기 흡수와 온도 조절이 잘 되기 때문에 여름에도 양말을 착용하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여름철에 신기 가장 좋은 단터프 양말을 위하여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보기로 하였습니다.

 

Kaitlyn Southworth 케이틀린 사우스워스

하와이에서 하이킹을 즐길 때 운이 좋다면 그 섬의 가장 높은 화산 꼭대기에 남아 있는 케이틀린의 발자국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케이틀린의 선택 : 럭키레이디 노 쇼 (Lucky Lady No Show)
케이틀린이 높이 오를 수 있었던 것은 운 때문이 아니었고 바로 그녀의 발 덕택이었습니다.
단터프의 럭키 레이디 노 쇼(Lucky Lady No Show) 양말이 발을 잘 보호한 것입니다.

 

Stephen King 스티븐 킹

유명한 미국 과학 소설 작가인 스티븐 킹과 동명이인인 단터프의 스티븐 킹도 전문 기술분야의 마스터입니다.
난타나 공장에서 근무하는 킹은 단터프에서 가장 어려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스티븐의 선택 : 애니멀 하우스 크루 스컹크 (Animal Haus Crew Skunk)
도전은 매일 그를 열심히 일하게 만듭니다. 애니멀 하우스(Animal Haus) 양말의 허브를 좋아하는 행복한 스컹크 이미지처럼 그도 버몬트에서의 삶을 즐깁니다.

 

Myrissa Fleury 미리사 플뢰리

인생 최고의 순간은 보이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미리사 역시 숨겨진 것들을 좋아합니다.

미리사의 선택 : 가든 파티 노 쇼 히든 (Garden Party No Show Hidden)
미리사는 단터프에서 꽃의 소녀로 불립니다. 책상 위의 잉크, 꽃, 그녀가 좋아하는 양말조차 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자신만만하게 만든 것은 용기입니다. 숙련된 제 1 쉬프트 품질 관리 요원으로서의 열정과 헌신은 꽃처럼 영원히 만개할 것입니다.


Jen Farnham 젠 파넘

여름의 숨막히는 더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숙련된 유리 열가공 직공인 젠 파넘입니다.

젠의 선택 : 엘리먼트 노 쇼 탭 (Element No Show Tab)
그는 맞춤형 유리 공예를 하지 않을 때 단터프 공장 자재 관리부서에서 일을 합니다.
불가마 앞에서도 시원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엘리먼트(Element) 양말을 말합니다. 공기가 잘 통하고 열기 조절이 잘됩니다.

 

Storm Legacy 스톰 레거시

스톰은 차가운 커피와 구름 낀 하늘 대신, 뜨거운 커피와 아주 가벼운 달리기 양말을 선호합니다.

스톰의 선택 : 런 노 쇼 탭 (Run No Show Tab)
스톰 레거시는 난타나 공장의 2차 쉬프트의 품질 관리 검사 담당자입니다.
커피를 사러 두 시간을 드라이브하고 자신의 지프를 사랑하는 그는 공기가 특별히 잘 통하고 편안한 노 쇼 런(No Show Run) 양말을 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