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터프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쿠션이 있는 마이크로 크루(Micro Crew) 높이의 하이킹 양말이 떠오를 것입니다. 그외에도 잘 알려지지 않아 과소평가되고 있는 양말을 소개합니다.
높이가 가장 낮은 노 쇼 양말은 봄이나 여름, 또는 달리기, 골프 코스 등 모든 경우에 착용이 가능한 필수 양말입니다.
노 쇼는 단터프 트레이드마크인 메리노 울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품질이 우수하며 발을 잘 보호하여 언제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 노 쇼 양말을 신고 발목이 햇빛에 노출되는 것을 걱정하시나요? 사진과 함께 노 쇼 양말 신는 법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노 쇼 인비지블(No Show Invisible)은 앵클 부츠와 귀여운 캐쥬얼 룩에 어울립니다.

 

양말들의 수다.

 

살짝 보이는 멋진 라바 오렌지 색상의 양말.

 

부드럽고 매끈한 지그재그 양말이 휴가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선베이크드(Sunbaked) 양말과 버킷햇이 모던함을 완성시킵니다.

 

밀(Mill) 양말을 신고, O’Maddi’s에서 가벼운 점심.

 

노 쇼 시리즈

단터프의 아홉 가지 양말 중, 높이가 가장 낮은 양말입니다. 노 쇼 시리즈는 허세부리지 않고 세련되었으며, 매우 클래식합니다.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운 립 니트로 제작되어 매우 편하기 때문에 신고 있다는 것을 잊고 있게 해줍니다. 아무리 높이가 낮더라도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특별한 노 쇼 시리즈의 네 가지 양말을 소개합니다. 노 쇼 탭 러닝 양말 (No Show Tab Running Sock)에는 쓸림 방지 커프가 있어서 신기에 편합니다.
그리고 가든 파티 양말(Garden Party Sock)과 같은 아주 낮은 양말들은 미끄러지지 않고 실리콘이 없는 그립 스트립이 특징입니다.

 

중요한 네 가지 제품

높은 것부터 짧은 순서로:

쇼 탭 (No Show Tab) – 인체공학적인 느낌

 

노 탭 (No tab) – 날렵한 디자인

 

노 쇼 히든 (No Show Hidden) – 편안하고 신발 안에서 잘 보이지 않음.

 

노 쇼 인비지블 (No Show Invisible) – 높이가 아주 낮고 잘 보이지 않음

 

노 쇼 양말을 신어야 할 때

노 쇼 시리즈가 적절하지 않을 경우란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마운틴 러닝, 일반 달리기, 일상적인 산책, 도심 외출, 승용차 안에서, 테니스화, 로퍼 등에 모두 어울립니다.

가장 흔한 오해는 ‘어떤 신발은 양말 없이 신어야 한다’는 것이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맨발로 신발을 신으신다면 노 쇼 시리즈를 신어보세요. 신발을 벗을 때 친구와 가족들이 당신이 양말 신은 것을 매우 고마워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