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상담 : 031-944-4330 - AS를 신청하실때에는 고객님의 이름, 연락처, 주소, AS 증상을 간단히 메모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 종류와 상태에 따라 수선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고객명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휴대폰 뒷자리 4개) 입력하시면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AS상담
- A/S 상담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오후12시~1시)
AS 신청방법
– 왕복 택배비중 1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선불로 보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제품의 브랜드를 꼭 확인하셔서 아래 해당하는 AS센터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 호상사 공식판매처나 직영점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A/S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보상판매나 그에 준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수선기간안내
– 신발은 7~14일 정도, 용품은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진행조회
호상사 AS센터
- - 전화번호 : 031-944-4330
- -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6 A/S실 (우)10949
- - 콜맨과 스노우피크를 제외한 브랜드 제품의 AS접수처
콜맨 AS센터
- - 전화번호 : 1577-5932
-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93-6 대륭테크노타운 6차 909-1
스노우피크 AS센터
- - 전화번호 : 02-6203-1266
- -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스노우피크 코리아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