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A/S상담

- 전화상담 : 031-944-4330
- A/S 상담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오후12시~1시)


A/S 신청방법

- A/S를 신청하실때에는 고객님의 이름, 연락처, 주소, A/S 증상을 간단히 메모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왕복 택배비중 1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선불로 보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제품의 브랜드를 꼭 확인하셔서 아래 해당하는 A/S센터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 호상사 공식판매처나 직영점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A/S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보상판매나 그에 준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수선기간안내

- 제품 종류와 상태에 따라 수선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신발은 7~14일 정도, 용품은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진행조회

- 고객명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휴대폰 뒷자리 4개) 입력하시면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호상사 A/S센터

  • - 전화번호 : 031-944-4330
  • -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6 A/S실 (우)10949
  • - 콜맨과 스노우피크를 제외한 브랜드 제품의 AS접수처

단종브랜드 A/S 안내

  • 단종브랜드 컴퍼델, 파이브텐, 바스큐, Alite, 시에라디자인의 A/S자재 재고소진으로 인해 A/S가 중단됨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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