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AS상담

- 전화상담 : 070-4174-4330 ~ 3

- A/S 상담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오후12시~1시)


AS 신청방법

- AS를 신청하실때에는 고객님의 이름, 연락처, 주소, AS 증상을 간단히 메모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의 브랜드를 꼭 확인하셔서 아래 해당하는 AS센터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 호상사 공식판매처나 직영점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A/S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보상판매나 그에 준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수선기간안내

- 제품 종류와 상태에 따라 수선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신발은 7~14일 정도, 용품은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진행조회

- 고객명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휴대폰 뒷자리 4개) 입력하시면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호상사 AS센터

  • - 전화번호 : 070-4174-4330~3
  • -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6 A/S실 (우)10949
  • - 콜맨과 스노우피크를 제외한 브랜드 제품의 AS접수처

콜맨 AS센터

  • - 전화번호 : 1577-5932
  •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93-6 대륭테크노타운 6차 909-1

스노우피크 AS센터

  • - 전화번호 : 02-6203-1266
  • -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스노우피크 코리아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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