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자연은 언제나 제게 있어 무한한 동경의 대상이자 안식처와 같은 존재였습니다.

특히, 산은 동경의 대상이 되었을 뿐 아니라 늘 오르고 싶던 욕구를 불러일으킨 존재였습니다.

이 마음이 산악부 가입으로 이어졌고 고등학교때 이후로 본격적인 등반을 시작했습니다. 등반을 지속적으로 하면서 좀 더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장비에 대한 욕심이 생겼고 많은 분들께 최상의 장비를 소개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생각을 담아 1978년 (주)호상사를 창립했고 이후 국내외 산악인들에게 검증받은 최고의 등산장비뿐 아니라 다양한 오토캠핑 장비까지 항상 최고의 장비를 선보이고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기업이 생겨나고 자취를 남기지 못하고 사라지는 가운데 (주)호상사는 어느덧 창립 30주년을 넘기며 당당히 대한민국 아웃도어 시장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있었던 건 저희와 같은 곳을 바라보며 늘 격려와 채찍질을 아끼지 않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주)호상사는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단순한 제품 공급자에서 벗어나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호상사 부설 서울 등산학교 리지교실, 정규반, 암벽반, 거벽반, 동계반을 운영하며 산악사고 예방, 올바른 산악문화의 정립, 전문산악인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호상사 임직원 일동은 제품의 공급자이자 소비자로서 눈앞의 이익만을 좇지 않겠습니다.

지난 세월동안 쌓아올린 신뢰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좋은 제품만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철저한 필드테스트를 거친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등반장비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인간과 자연이 원할하게 교류할 수 있게 하는 오토캠핑 장비만을 소개하겠습니다.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끊임없이 격려와 채찍질을 아끼지 않았듯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호상사는...

자연을 사랑하고 아웃도어를 즐기는 여러분 곁에 가장 오래된 친구이자 신뢰받는 동반자로 남아 있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표 金仁浩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