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콜 안내] C.A.M.P. Nimbus Lock

님버스 락 카라비너

안녕하세요, 호상사입니다.

CAMP Nimbus Lock 카라비너 제품에서 게이트를 닫는 스프링 메커니즘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사례가 일부 확인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이 문제로 인한 사고나 부상 사례는 보고되지 않았지만,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해당 제품에 대한 리콜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리콜 대상

님버스 락 (2927, 292702, 292703)

님버스 락 3팩 (3434)

리콜 해당 배치 넘버

10 23, 11 23, 12 23, 02 24, 03 24, 04 24, 09 24, 10 24, 12 24, 01 25, 02 25, 06 25

 

문제 증상

카라비너를 완전히 열었을 때 게이트가 자동으로 닫히지 않고 열린 상태로 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내부 스프링 메커니즘이 파손된 것으로,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콜 안내

해당 배치넘버의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사용을 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배치넘버의 제품은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점검 후 교환을 진행해 드립니다.

정상 제품 → 그대로 고객에게 반환

불량 제품 → 새 정상 제품으로 교환 후 반환

리콜 대상(해당 배치넘버의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배송비 부과) 될 수 있으니, 꼭 배치넘버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접수 기간

2025년 9월 1일 ~ 11일 30일 (이후 접수는 처리하지 않습니다.)

접수 순서

구글 폼 리콜 접수 후 호상사 물류센터 발송

리콜 접수

구글폼 접수 : https://forms.gle/bCYhXazCfitPkFM76

 

소요 기간

브랜드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소요기간 미정

 

제품 발송처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6 호상사 물류센터 (우 : 10949)]

 

 

문의 : [02-749-0480 [내선 5300] / 네이버 톡톡 / 고객문의]

저희 호상사는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리콜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상사 드림